Hey! Neble

[스팍/커크 영픽 번역] A Spirky Christmas Carol (4장: 현재) 본문

SPOCK/KIRK 영픽 번역/A Spirky Christmas Carol

[스팍/커크 영픽 번역] A Spirky Christmas Carol (4장: 현재)

Neble 2014. 12. 19. 03:21
A Spirky Christmas Carol by IvanW

 


<글의 제목을 누르면 원문으로, 작가명을 누르면 작가님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현재

 

스팍이 제 목을 감싸던 손을 떼고 명상 매트에서 일어났다. 본즈도, 미래의 샌프란시스코나 엔터프라이즈의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평소와 다름없는 스팍의 아파트인 것 같았다.

 

명상실 밖으로 나갔다가 명상 전에는 어둡던 밖이 훤한 데에 놀랐다. 벌써 다음 날인 크리스마스이브가 된 걸까? 아니면 또 다른 시간대로 시간 여행을 한 걸까?

 

스팍이 식탁 위에 올려둔 전자패드를 집어 들고 시간을 보니 십이월 이십사일이라고 쓰여 있었다.

 

크리스마스이브였다. 짐의 집으로 찾아가 결국에는 짐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도 있으리라. 시간은 이제 막 오전 여덟시를 지나고 있어서 스팍은 서둘러 샤워를 하고 평범한 회색 바지에 회색 스웨터를 골라 입었다. 기념일에 어울리는 옷이 아님을 알아도 달리 기념일에 어울릴만한 옷은 가지고 있지 않았다.

 

짐이 초대하면서 크리스마스도 함께 보내자고 했던 것을 떠올린 스팍이 작은 가방에 옷과 며칠 묵을 때 필요한 개인 용품을 챙겼다. 스팍은 재빨리 요기를 하고 문단속을 했다.

 

 

 

 

- - -

갑자기 박력 넘치게 닭살 돋는 스팍..... (손가락 쉿은 너무하잖소!!!!)

그리고 번역시 말투 선택 실수로 소녀소녀한 커크...orz

 

오늘은 그래도 좀 정신 차리고 옮겨서 상태가 약간 낫네요;;;

 

그럼 불금하시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되기 전이라도 또 번역한 게 생기면 언제든 올리겠지만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