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Neble

[스팍/커크 영픽 번역] In Time (2장: 열세 살 <1>) 본문

SPOCK/KIRK 영픽 번역/[-ing] In Time

[스팍/커크 영픽 번역] In Time (2장: 열세 살 <1>)

Neble 2014. 11. 23. 06:52

In Time by yeaka

Transformative Works Statement:

I hereby give permission for anyone to translate any of my fanfiction works into other languages, provided they give me credit and provide a link back to my profile or the original work. Thank you for the interest; I'm always honoured when people ask to translate my work. :)

<글의 제목을 누르면 원문으로, 작가님 이름을 누르면 프로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짐이 자동차에 관심을 보이자마자 스팍은 자기가 운전할 때 외에는 늘 자동차의 계기판을 잠가두었다. 짐과 함께 지내면서 배운 게 하나 있다면, 그건 바로 짐은 엄청난 배려도, 순전히 악의 없이 말도 안 되는 멍청한 짓도 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거의 사막이라 할 만한 곳에서도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스팍은 짐 혼자 자동차 근처에 가는 것을 죽어라고 말렸다.

 

니가 가르쳐주면 괜찮을 거야. 아 진짜,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잖아! 계기판이고 뭐고 다 볼 수 있다고!”

 

짐이 칭얼거렸다.

 

그건 운전을 잘하는데 있어 아주 기본 중의 기본에 불과해.”

 

스팍은 그렇게 말하면서 짐이 손에 쥐고 있던 초콜릿 막대사탕을 빼앗아 원래 있던 통에 도로 집어넣었다. 짐의 성적이 빼어나게 좋은데다 커크 제독으로부터 짐에게 상을 줘도 괜찮다는 확인도 받은 스팍이 짐을 데리고 시내로 나왔고, 현재 둘은 사탕 가게에 와 있었다. 당연한 일이지만, 스팍은 인간 어린이가 과도한 당 섭취를 했을 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미리 조사했기 때문에 짐이 받을 포상에도 한계가 있었다.

 

짐이 옆면에 초콜릿이 그려진 큰 원형 깡통을 가리키며 물었다.

 

우와, 이거 사도 돼?”

니가 적당히 먹기엔 너무 많아.”

 

짐이 몸을 돌려 스팍을 바라보고 눈을 부라렸다.

 

저걸 누가 혼자 다 먹냐! 너도 좀 먹어.”

 

스팍이 눈썹 하나를 치켜 올렸다.

 

날 생각해 주는 건 고맙지만, 이런... 음식은 좋아하지 않아.”

 

짐이 콧잔등을 찡긋했다.

 

너 이상해, 스팍.”

전에도 그렇게 말했어.”

 

짐이 구미 베어몇 종류를 고를 때까지 두 사람은 사탕 가게를 계속 빙글빙글 돌았다. 짐이 즐겁게 젤리 곰의 목부터 잘라 먹기에 스팍이 약간 걱정을 했다.

--------------------------------------------------------------------------------


 




Comments